> 학사/행정 > 학사게시판 > 학사공지   RSS
종합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조정 안내 게시물 정보
설명

제목,날짜,조회수,담당부서,담당자 등의 정보 제공

제목 종합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조정 안내 글쓴이 이은영
날짜 17.04.20 조회수 6052
담당부서 교무팀 ☎ 910-4060 담당자 이은영 이메일

묶음 개체입니다.

종합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을 다음과 같이 조정하여 운영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조정 내역

구분

현행

조정

운영시간

9~ 18

점심시간 운영

9~ 12/ 13~ 17

점심시간(12~13) 미운영

17시 이후 미운영

2. 시행 일자 : 2017515일 부터 

3. 안내 사항

. 교직원 증명(재직증명, 강의경력증명) 및 학생증명 발급은 인터넷 증명발급 서비스를

       이용하여 24시간 발급이 가능합니다.

. 신분증(교직원 신분증, 학생증) 발급, 재발급을 원하실 경우 운영시간 중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 4. 20.

 

묶음 개체입니다.

 

목록 출력 스크랩
학사공지 목록
설명

번호,제목,담당부서,날짜 포함

번호 제목 담당부서 날짜
3605 2017학년도 하계 어학연수 프로그램 안내 국제교류팀 17.05.10
3604 조형실기대회 건물 출입통제 안내 총무팀 17.05.08
3603 2017학년도 하계 어학연수 프로그램 시행 계획 및 설명회 안내 국제교류팀 17.04.28
3602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국내대학간 학점교류 신청 안내 교무팀 17.04.27
3601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안내 교무팀 17.04.24
종합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조정 안내 교무팀 17.04.20
3599 2017-1학기 다전공 신청 안내 교무팀 17.04.19
3598 2017-1학기 제1전공 변경신청 안내 교무팀 17.04.19
3597 2017-1학기 제1전공 신청 안내 교무팀 17.04.19
3596 2017학년도 졸업앨범 촬영 안내(4학년∼5학년) 졸업준비위원회 17.04.19
3595 2017년 커뮤니티 매핑 데이 참가 안내 북악인성교육센터 17.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