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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게시물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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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글쓴이 김효선
날짜 17.09.07 조회수 361
담당부서 재무팀 ☎ 02-910-4156 담당자 김효선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보기 위해서는, 납부기간 시작일 기준 2일전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프로필관리 > 개인정보변경 ]

위 메뉴에 접속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항목에 동의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금 분할납부 기간 : 2017.09.18.() ~ 09.22.(금) / 매일 09~ 16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 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

   나.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인터넷뱅킹,텔레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2)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나. 분할납부

     1) 신청기간 및 신청자격 2017.09.11.() 10:00 ~ 09.15.() 16:00

                               (재입학생 제외, 기타 자격제한 없음)

     2) 신청방법 :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메뉴에서 신청 즉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정보 분납신청(고지서 조회 및 출력)

     3) 분납횟수 및 납부기간 : 2~3회 선택/ 109.18.~ 09.22. / 310.16.~ 10.20. /

                               411.13.~ 11.17.

     4) 차수별 납부금액 = 실납부금액 ÷ 납부선택횟수 [(예시)300만원 ÷ 3회 선택 = 100만원]

     5) 납부방법 : 우리은행 계좌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학부생)학생회비의 납부는 선택사항이며, 납부를 원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납부해야합니다.

(1회에 한해서 입금 가능하며 한 번 입금하신 뒤 추가적인 금액 납부는 불가합니다.)

개별납부를 원할 경우 개강이후 총학생회(02-910-4912)에 문의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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