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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발급신청 안내

  • 증명서 발급절차
    • 종합서비스센터 E-mail(service@kookmin.ac.kr)로 우편발급신청 접수 후 안내받은 증명서 수수료와 우편료를 아래의 계좌번호로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수료 입금 확인 후 1일 1회 우편 발송합니다.
  • 우편발급 접수 시 안내사항
    • 메일 발송 시 본인 성명, 영문 증명서 신청 시 영문성명, 출신학과, 학번, 생년월일, 필요한 증명서 종류 및 매수, 봉인(sealing)필요한지 확인여부, 받으시는 곳 주소, 연락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로 답변 확인 후 해당 계좌번호로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후 3일이내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6-101-246569 예금주 : 국민대학교
    문의전화: 02-910-4046/4050

  • 제 증명서 수수료
    제 증명서 수수료
    설명

    재학생 및 휴학생 국문 5백원 영문 1천원, 졸업생 및 제적생 국·영문 1천원

    구분 국문 영문
    재학생 및 휴학생 500원 1,000원
    졸업생 및 제적생 1,000원 1,000원
  • 우편료(빠른등기)
    우편료
    설명

    2매까지 2260원, 5매까지 2350원, 13매까지 2470원, 21매까지 2590원, 29매까지 2710원

    수량 1~2매 3~6매 7~13매 14~21매 22~29매
    우편료 2,260원 2,350원 2,470원 2,590원 2,71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