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 캠퍼스 > 국민NEW&HOT > 국민인!국민인!   RSS

승리·YG 단독 보도 쏟아내는 강경윤 기자의 놀라운 이력 / 강경윤(국사학과 03) 동문

카테고리

승리·YG 단독 보도 쏟아내는 강경윤 기자의 놀라운 이력

빅뱅 승리의 성접대 의혹을 잇따라 보도하고 있는 SBS FunE 강경윤 기자의 이력에 누리꾼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강 기자는 이전에도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구하라 전 남자친구 폭행, 강용석 변호사 도도맘 사건 등 굵직굵직한 연예계 사건을 단독 입수해 최초 보도했다.

2008년 국민대 국사학과를 졸업한 강 기자는 2007년 4학년 1학기 때부터 스포츠서울 미디어 연예부 기자로 활동을 시작했다. 2011년부터 SBS 미디어넷 연예부 기자로 활약 중인 강 기자는 〈SBS모닝와이드〉의 '강경윤의 연예뉴스' 코너, 〈한밤의 TV연예〉의 '야심한 톡' 코너에 고정 출연하기도 했다.

강 기자는 지난달 SBS라디오 러브FM ‘이재익의 정치쇼’에 출연해 “제가 ‘고소왕’이라고 불리는 강용석 씨하고 3년 간 굉장히 치열하게 법정 싸움을 했었다”며 “법정 싸움을 하다 보면 취재할 때 어떤 걸 조심해야 하는지 잘 안다. 가장 중요한 건 조금이라도 허위가 섞이면 안 된다는 것”이라며 승리와 관련한 후속 보도를 예고한 바 있다.

출처: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19031117074423932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

출처 : 부산일보ㅣ 19.03.11
목록 출력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