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 캠퍼스 > 국민NEW&HOT > 국민인!국민인!   RSS

코이카, 사업전략·아시아 상임이사에 박재신 국민대 교수 임명/박재신(경영학부) 교수

카테고리

정부 무상원조 대표기관인 코이카(KOICA)가 사업전략·아시아본부 상임이사 자리에 박재신 국민대 경영대 교수를 임명했다.

29일 코이카에 따르면 박 신임 이사는 앞으로 사업전략기획실, 동남아시아실, 서남아태평양실 업무의 총괄을 맡게 된다.

코이카는 박 신임 이사 임명 배경에 대해 "경영관리 전문성과 다양한 국제개발협력사업 수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인물"이라고 밝혔다. 

박 이사 역시 "코이카 구성원의 사업관리·성과관리·변화관리 전문성 업그레이드, 환경변화에 대한 능동적 변화와 혁신, 경영평가 결과에 따른 경영개선 등 조직 발전을 위해 전심전력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 이사는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학사와 석사학위, 영국 케임브리지대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한국개발연구원(KDI)과 공공기관경영연구원 연구위원, 국민대학교 경영대학 교수를 역임했다.

정부 무상원조 대표기관인 코이카(KOICA)가 사업전략·아시아본부 상임이사에 박재신 국민대 경영대 교수를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출처: https://www.ajunews.com/view/20190329090820899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

 

출처 : 아주경제ㅣ19.03.29
목록 출력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