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린 캠퍼스 > 통합공지 > 행정공지   RSS
종합정보시스템 DB점검에 따른 교내 서비스 중단 안내 게시물 정보
설명

제목,날짜,조회수,담당부서,담당자 등의 정보 제공

제목 종합정보시스템 DB점검에 따른 교내 서비스 중단 안내 글쓴이 이수용
날짜 18.12.14 조회수 1107
담당부서 정보시스템팀 ☎ 02-910-5634 담당자 이수용 이메일

종합정보시스템 DB 점검일정을 안내하오니 교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점검 내용 : DB계정 비밀번호 변경 및 DB서버 재기동

2. 점검 일시 : 2019년 1월 10일(목) 19:00 ~ 21:00 (예정)

3. 안내 사항

 ○ 종합정보시스템, 관리자프로그램(CS) → 일시 중단

  - 관리자프로그램(CS) 접속을 위한 KCS_EXEC 프로그램 재설치 필수

  - KCS_EXEC 프로그램 재설치 방법은 "TEAM office > 매뉴얼" 게시판 참고
 
 ○ 연계서비스(대표홈페이지, K-Card, 증명발급, 도서관, TEAM office, 등) → 일시 중단

  - 연계서비스 : 종합정보시스템의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는 교내 서비스
 

 ※ 위 점검시간 동안 종합정보시스템을 비롯한 각종 연계서비스의 접속이 끊기거나, 접속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점검기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음)

목록 출력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