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학생지원팀 신청마감 : 2021년 11월 11일(22:59까지)
ㅇ 신청방법 : ON국민 - 포털 - 학생서비스 - 장학정보 - 장학신청
ㅇ 제출양식은 장학신청 화면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ㅇ 제출하는 서류는 PDF 양식으로 한 파일로 업로드 바랍니다
(신청서상 서명란에 날인필수, 스캐너가 없을시 모바일에서 스캐너 앱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폐업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국가장학금[Ⅱ유형]을 추가로 지원하고자 하오니 해당 학생은 반드시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가, 나 동시충족자)
가. 2021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하고 소득분위가 산정된 학생(9,10분위도 지원가능)
나. 2021년 6월~2021년 10월 중, 코로나 19로 인하여 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한 학생
2. 장학금액 : 등록금의 10%
※ 등록금 지원 목적의 장학금으로 등록금 범위내에서만 지원가능
3. 제출서류
가. [본교양식]신청서 1부
나. 부모의 실직·폐업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1) 실직증빙(퇴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고용보험피보험자격상실신고사실 통지서)
2) 폐업증빙(폐업사실증명서)
다. 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예시) 가족관계증명서
※ 상기안내된 서류만 인정하오니, 반드시 제출서류 목록 확인후 제출바람.
※ 제출서류는 반드시 “원본” 으로 제출바람.
4. 신청방법 : ON국민 - 포털 - 학생서비스 - 장학신청
5. 신청기한 : 2021.11.11.(목) 22:59까지
6. 지급시기 : 12월말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