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소개 > 총장실 > 총장동정   RSS
게시물 정보
설명

제목,날짜,조회수,담당부서,담당자 등의 정보 제공

제목 국민대학교-파주시청 학관 협력 협약식 참석 글쓴이 이라미
날짜 18.11.27 조회수 166

파주시가 공무원들의 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국민대학교와 두터운 관·학 협력에 나섰다.

22일 시에 따르면 지난 21일 시청 접견실에서 최종환 시장과 국민대 유지수 총장 등 양 기관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 직원을 대상으로 한 계약 학위과정 운영과 시정시책 자문 및 지원 등을 내용으로 하는 관·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시 소속 공무원이 국민대 행정관리학과에 입학할 경우 국민대가 등록금 50%를 장학금으로 지원하고 시가 25%, 교육생이 25%를 납부하게 된다.

특히 최 시장과 유 총장은 직원 교육뿐만 아니라 미군 반환공여지 활용을 비롯한 지역발전 과제에 대한 연구 등을 통해 상호 협력체제를 강화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최 시장은 "이번 관·학 협력 협약이 파주시 직원 개인의 직무능력 향상 기회가 됨은 물론 직무관련 연구를 통한 행정 전문성 향상으로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과 시정발전에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국민대 외에도 경희대학교 공공대학원과 관·학 협력 협약을 체결해 직원들의 교육 기회를 점차적으로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 http://www.kihoilbo.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779036

 

관련기사 3건

순번 언론사 제목
1 경기방송 파주시, 국민대와 직원 학위과정 관학협력 협약
2 쿠키뉴스 파주시, 국민대학교와 관학협력 협약 체결
3 위키트리 파주시, '국민대학교와 관학협력 협약 체결'
목록 출력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