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교육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대학
변화하는 고등 교육 환경은 오늘날 대학에 끊임없는 발전과 노력을 요구하고 있다. 특히 원활한 산학연계는 그중 가장 중요한 숙제라고 할 수 있다. 국민대학교는 실용교육 전통을 기반으로 외부 네트워킹을 강화하여 현장기반 러닝 콤플렉스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시도해 오고 있다. 그 중 하나로, 조형대학 영상디자인학과가 세계적인 게임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소속 3D 아티스트 송승준 씨를 초청해 특강을 개최하기로 해 화제다.

세계적인 게임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캘리포니아 어바인 소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991년에 설립된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로서, 스타크래프트(Starcraft), 월드오브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디아블로(Diablo), 하스스톤(Hearth Stone), 오버워치(Overwatch) 등을 히트시킨 명실공히 세계 제일의 게임제작사이다. 강사로 초청된 송승준 씨(포트폴리오 사이트: www.sengjoon.com)는 Senior Cinematic Environment Artist로서 게임의 예고편 격인 트레일러 제작을 담당하고 있으며, 주요 참여 프로젝트는 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Cinematic Trailer, Hearthstone: "Hearth and Home", Overwatch Animatic Shorts, Star Craft II Legacy of the Void Opening Cinematic 등이 있다.

강사로 초청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3D 아티스트 송승준
송승준 씨는 "미국 현지 취업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3D 영상 및 게임 분야 서바이벌 Kit를 학생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짧은 방문 일정 동안 최선을 다해 특강에 임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본 특강은 9월 10일과 17일 양일간 진행되며, CK-II EmTeD 사업단(단장: 하준수)과 조형대학(학장: 강연미)의 협찬을 통해 진행된다.
국민대학교의 아카데미즘은 '최고 수준의 학술연찬', '최고 권위의 진리탐구'라는 목표와 함께 ‘최고 교육의 보편화'라는 점에 역점을 두었다. 즉 국민대학교의 아카데미즘은 아카데미즘은 '최고 수준의 학술연찬', '최고 권위의 진리탐구'라는 목표와 함께 ‘최고 교육의 보편화'라는 점에 역점을 두었다. 즉 국민대학교의 아카데미즘은 학술의 심오한 연구에 그치는 것만이 아니라, ‘최고 교육의 보편화'를 통해 건전한 정신과 이상을 배양시키고자 한 것이다. 국민대학교가 야간대학으로 출발한 것은, '생활상 사정의 소치로 주간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허다(許多)한 구학(求學)의 청년에게 최고 학술을 연구하는 기회를 주어 최고 교육의 보편화를 추구'하는데 있었다. 이 점에서도 국민대학교는 '국민의 대학'이자 '민족의 대학'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