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도전하는 국민*인

KMU 소식

고등교육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대학

뉴스플러스

롯데GFR, 국민대와 산학 협력 협약

날짜 2022.04.05 조회수 280


1일 롯데GFR-국민대학교 MOU 체결식에서 이재옥 롯데지에프알 대표(왼쪽), 오하령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지에프알(GFR)이 국민대 조형대학과 함께 패션 전문 우수 인재 교육 및 양성에 나선다.

 

롯데지에프알은 1일 국민대 산학협력관에서 '산학 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지에프알에서 이재옥 대표이사, 이준석 영업본부장, 홍정하 인사총무팀장, 국민대학교에서는 오하령 산학협력단장, 의상디자인학과 이은정 교수, 김승현 부교수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기업 실무와 학교 커리큘럼 및 학생의 제반 디자인 및 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협력 모델을 창출하고 우수 인재 교육 및 양성, 우수 제품 디자인 및 문화 콘텐츠 생산을 위한 인적 기술 지원을 공동으로 추진하게 된다.

 

롯데지에프알은 패션 디자인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커리큘럼 및 현장 실습을 지원하고 상품디자인, 기획 및 VMD등의 파트에서 인턴쉽 과정을 운영해 인턴쉽 종료 후 평가 우수 학생은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롯데지에프알 이재옥 대표는 "패션 산업 우수 대학인 국민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미래 인재를 지원하고 육성하게 되어 뜻깊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선발된 학생들이 패션 산업을 이끌어가는 핵심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