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고의 기업가 정신 대학
유지수 총장은 지난 5일 본부관 203호에서 진행된 우수 BND 보고서 시상식에 참석하여 수상팀에게 시상을 하였다.
이번 BND 보고서는 각 부서별 업무 노하우 및 업무 개선안을 주제로 하여 부서 별로 신청이 이루어졌으며 대상에 교무팀, 최우수상에 입학팀과 정보기획팀이 선정되었다.
유 총장은 부서 업무로 바쁜 와중에도 혁신적인 개선안을 제안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이를 토대로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국민대학교의 아카데미즘은 '최고 수준의 학술연찬', '최고 권위의 진리탐구'라는 목표와 함께 ‘최고 교육의 보편화'라는 점에 역점을 두었다. 즉 국민대학교의 아카데미즘은 아카데미즘은 '최고 수준의 학술연찬', '최고 권위의 진리탐구'라는 목표와 함께 ‘최고 교육의 보편화'라는 점에 역점을 두었다. 즉 국민대학교의 아카데미즘은 학술의 심오한 연구에 그치는 것만이 아니라, ‘최고 교육의 보편화'를 통해 건전한 정신과 이상을 배양시키고자 한 것이다. 국민대학교가 야간대학으로 출발한 것은, '생활상 사정의 소치로 주간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허다(許多)한 구학(求學)의 청년에게 최고 학술을 연구하는 기회를 주어 최고 교육의 보편화를 추구'하는데 있었다. 이 점에서도 국민대학교는 '국민의 대학'이자 '민족의 대학'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