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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국민 시스템 서비스 채널 운영 안내

작성일 2021.05.13 담당부서 정보시스템팀 담당자 이은정 ☎ 02-910-5632 조회수 16287
첨부파일

ON국민 시스템의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불편신고 및 개선요청 채널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목적 및 배경

 가. ON국민 시스템 운영 및 기술이전을 위한 정보통신처 주관의 운영 체제로 전환

 나. 접수창구의 단일화(간소화)

 다. 업무시스템의 개선 요청사항에 대한 담당부서 및 유관부서 간 사전 협의 및 검토 강화

 

2. 변경 안내

 가. 요청 채널 변경

순번

불편신고 및

개선요청 채널

주사용자

상세내용

1

Q&A

학생,교수

 ON국민앱 이용 가능

 IT서비스 외 전반적인 서비스데스크 운영 활성화 필요

 직원도 이용가능하나, 업무와 관련한 사항은 정보처리의뢰서 이용

2

정보처리의뢰서

직원

 팀장 업무결재 후 요청

 요청사항에 대한 신중한 검토 및 유관부서 간 사전협의 요망

 ※ 기존 운영 채널인 ‘불편신고 게시판’ 및 ‘메뉴별 불편신고’ 는 운영 중단

 

 나. 시행일자: 2021.05.13.(목)

 

3. 기타사항: 화면예시

 

                                                                                                                                           

. 끝.

안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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