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국민 시스템의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불편신고 및 개선요청 채널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목적 및 배경
가. ON국민 시스템 운영 및 기술이전을 위한 정보통신처 주관의 운영 체제로 전환
나. 접수창구의 단일화(간소화)
다. 업무시스템의 개선 요청사항에 대한 담당부서 및 유관부서 간 사전 협의 및 검토 강화
2. 변경 안내
가. 요청 채널 변경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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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신고 및
개선요청 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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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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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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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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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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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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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N국민앱 이용 가능
• IT서비스 외 전반적인 서비스데스크 운영 활성화 필요
• 직원도 이용가능하나, 업무와 관련한 사항은 정보처리의뢰서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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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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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처리의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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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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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팀장 업무결재 후 요청
• 요청사항에 대한 신중한 검토 및 유관부서 간 사전협의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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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운영 채널인 ‘불편신고 게시판’ 및 ‘메뉴별 불편신고’ 는 운영 중단
나. 시행일자: 2021.05.13.(목)
3. 기타사항: 화면예시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