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안내 및 공지를 위한 푸쉬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존 K·PUSH+ 서비스 운영을 중단하고 ON국민 앱 내 K* Talk 서비스로 전환됨을 안내드리오니 ON국민 앱 설치 및 이용방법을 숙지하시어 운영 및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 전환 일자: 2021.02.02(화)
가. ON국민앱(K*Talk)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즉시 설치 가능
나. K·PUSH+앱 서비스 중단: 기존 수신메시지 확인용으로만 02.19(금)까지 로그인 가능하며, 이후 강제로그아웃 처리 예정
2. ON국민앱(K*Talk) 주요 기능 안내
기능구분
|
ON국민앱(K*Talk) 상세 내용
|
푸쉬수신
|
∎ 기존 K·PUSH+ 앱으로 수신하던 각종 안내 수신
* K·PUSH+ → ON국민앱(K*Talk)으로 푸시 메시지 수신 앱 변경
|
푸쉬발송
|
∎ ON국민 포털(PC) 푸쉬발송 서비스 이용
∎ 업무메뉴에서 다양한 조건으로 푸쉬 및 메일발송 가능
|
채팅
|
∎ 소속, 수업, 업무 기준의 소통(채팅) 그룹
- 채팅, 파일·이미지·동영상, 이모티콘(쿠민등), 게시판·일정(수업그룹만 제공)
∎ 친구추가 및 그룹 채팅: 교직원 대상 제공
※ 학생은 미제공, 추후 정책 결정에 따라 제공 가능
|
캠프
|
∎ K·PUSH+ 내 채널 기능
∎ 각종 공지사항 선택적 수신 가능(학사/행정/채용/특강/연구 등)
|
기타
|
∎ 북마크, 대화백업·복원, 다국어지원 등
|
3. 사용자 지원: 민원대응센터(T.6821/ 6831) 및 불편신고게시판 운영.
1. Date of service transition: 2021.02.02(Tue)
※ ON국민 APP(K*Talk) is available currently on the Google Play Store and the Apple App Store.
2. K·PUSH+ Service termination :
It can only be used to check previous messages until 2021.02.19.(Fri).
The app are forced to log out after the date.
3. Contacts : Helpdesk(Tel. 6821/6831) or ON국민(Portal) > Kookmin Squre > Service Desk > Kookmin-ON Complai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