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고의 기업가 정신 대학
국민대학교 유지수 총장은 12월 6일 베트남 국방부(Ministry of National Defense - Socialist Republic of Viet Nam)와 국방부 산하의 국방기술대학(Military Technical Academy)을 방문하였다.
이번 방문은 지난 8월에 이은 2차 방문으로 국방부 대외협력국장 Mr. Vu Chien Thang(육군 중장)을 만나 더욱 공고해진 협력 관계를 재차 확인하였다. 더불어 국방기술대학과의 교류협력과 상호발전을 적극 지원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유지수 총장은 국방기술대학의 총장 Dr.Sc Nguyen Cong Dinh(육군 중장)을 만나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양교의 협력 분야와 방안을 진지하게 논의하였다.
한편 이번 방문에는 윤경우 대외협력부총장, 이호선 총무처장, 이동은 국제교류처장, 홍해남 국방무인R&D연구원 원장, 자동차공학전문대학원 장현수 교수와 자동차융합대학의 이성욱 교수가 배석하였다.
국민대학교의 아카데미즘은 '최고 수준의 학술연찬', '최고 권위의 진리탐구'라는 목표와 함께 ‘최고 교육의 보편화'라는 점에 역점을 두었다. 즉 국민대학교의 아카데미즘은 아카데미즘은 '최고 수준의 학술연찬', '최고 권위의 진리탐구'라는 목표와 함께 ‘최고 교육의 보편화'라는 점에 역점을 두었다. 즉 국민대학교의 아카데미즘은 학술의 심오한 연구에 그치는 것만이 아니라, ‘최고 교육의 보편화'를 통해 건전한 정신과 이상을 배양시키고자 한 것이다. 국민대학교가 야간대학으로 출발한 것은, '생활상 사정의 소치로 주간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허다(許多)한 구학(求學)의 청년에게 최고 학술을 연구하는 기회를 주어 최고 교육의 보편화를 추구'하는데 있었다. 이 점에서도 국민대학교는 '국민의 대학'이자 '민족의 대학'인 것이다.